몇일전에 류종택님의 도움으로 네트워크오목게임을 거의 완성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돌을 놓기 위한 Mousedown이벤트에서
이미 serversocket1.Socket.connections[0].Sendtext(str1+str2+str3);와 같이 쓴 상태이고
이제 채팅기능을 추가하려고 하는데 memokeypress이벤트에서 문자를 보내기 위해 ServerSocket1.Socket.Connections[0].SendText(edit4.text+':'+memo2.text);를 한번 더 써야 하는데
자꾸 에러가 납니다.
ServerSocket1ClientRead부분과 ClientSocket1Read부분을 어떻게 수정을 해야 하는지요..
read를 따로 받기 위해서 서버소켓과 클라이언트소켓을 하나씩 더 두어야 하는지요??
말하자면 오목도 두고 채팅도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려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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