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게임할 때..
이미지를 전송하는 것이 아닙니다..
놓여질 위치와 돌의 색깔 정보를 텍스트 수준으로 전송하면..
받은 클라이언트가 그 위치에 돌을 그리게 됩니다..
바이너리 데이터를 보내고자 한다면..
TClientSocket.Socket.SendBuf나 TClientSocket.Socket.SendStream 메소드를 참고 하세요..
한 가지 더..
볼랜드에서는 이제 기존의 소켓을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델파이 상위버전과 함께 Indy를 사용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답답이 님이 쓰신 글 :
: 델파이5.0으로 네트웍 오목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 두개의 폼이나 프로젝트로 한쪽은 서버 한쪽은 클라이언트 입니다.
: serversocket과 clientsocket을 이용하는데
: 일반적인 텍스트 데이터는 전송이 잘 되는데 이미지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 자세히 말하자면 서버와 클라이언트에 image1(오목판)이 각각 있고 image2(검은돌), image3(흰돌)이 있다면
: 서버의 image1에 검은돌(image2)을 두면 클라이언트의 Image1에도 같은위치에 까만돌이 보여야 합니다.
: 일반적으로 네트웍오목을 생각하시면 되는데요..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텍스트전송은 잘 되는데
: 이미지는 어떤 방법으로 해야할지..아시는분은 답변을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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