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델파이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FreePascal/Lazarus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델마당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델파이 Q&A
Delphi Programming Q&A
[8971] 네트워크 연결 체크에서 PING과 소켓을 사용할때의 차이점 ????
델사랑 [] 1123 읽음    2003-09-23 11:14
수고하십니다. ^^

제가 궁금한거 다름이 아니라

remote 서버가 살아 있나 체크하는 부분입니다.

처음에는 PING 컴포넌트를 사용했구여
PING을 사용하지 않고 소켓으로 연결 체크를 만들어 봤는데여

PING을 사용했을떄와 소켓을 사용했을때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그리구 PING 기능을 소켓으로 구현했을때 문제점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 PING은 인터넷회선 공급회사에서
회선 문제 발생시 PING을 막는다네요 쩝
그래서 체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소켓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수고하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8971 네트워크 연결 체크에서 PING과 소켓을 사용할때의 차이점 ???? 델사랑 1123 2003/09/23
9397     Re:네트워크 연결 체크에서 PING과 소켓을 사용할때의 차이점 ???? civilian 1193 2003/09/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