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보여서 그냥 생각나는 방법을 알려드리면요
마우스 이동할때 발생하는 메시지 핸들러에서
Memo1.SelLength := 0;을 해주면 될거 같은데요...
그리고 말씀하신 OnStartDrag는 Memo1.BeginDrag(true,-1);을 호출 해줘야 발생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관련된게 OnEndDrag , OnOverDrag가 있는데 저건 메모 안에서 드래그앤드롭 구현할때 필요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블록 설정 안되게 하는 거랑은 별로 상관없다고 생각되는데.
틀린게 있으면 고쳐주세요.
모라 님이 쓰신 글 :
: TMemo에 마우스를 드래그하면 일정한 블럭이 설정이 되는데요.
:
: 이걸 아예 막아버리는 방법은 없을까요?
:
: 이벤트에 OnStartDrag가 있던데 제어방법의 실마리를 못찿겠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