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다들 분들께서 답변을 해 드렸더군요.
근데 단점이 만약에 커다란 시스템을 개발한 상태에서 라면 컴퍼넌트를 모두 바꾼다는게 보통 힘든게 아니겠죠? 그래서 Edit component를 직접 사용방법으로 한번 얘기해 볼께요.. 일단은 다들 아시겠지만.. 정열은 edit1는 왼쪽이고 이와 관계된 property는 없죠.. 먼저 해?
먼저 표기해주어야할 값을 Real형태로 변환후 다들아시는 FormatFloat('#,##0.##', (원하는 값)) 다시 정리해보면 예를 들어 i 값이라할 경우..
FormatFloat('#,##0.##',i)라고 하시면되구요. 물론 결과값이 있구요. 즉..
Result := FormatFloat('#,##0.##',i); 라는 형태로 표기해 주셔야한다구요.
에고 너무자세한가요? 헤..
그런후 Edit안의 커서를 제일 오른쪽으로 보내야겠죠?
쬐금 그럴땐 Edit.SelStart := Length(Edit.Text); 라고 정의해 보세요..
그러면 아마 될것입니다. 그리고 이걸 좀 응용하면 쬐금 편법이긴하지만.
아주 괜찮은 놈(?)을 구현할수 있을것입니다. 그럼 이만..
얘기가 잘 됐는지 모르겠네요. 좋은 코딩하세요.
에고 잘 얘기를 한건지... 헤 한번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