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대단하십니다..
터보파스칼 그래픽 프로그래밍이라..
이 얼마만에 들어보는 이야기인가..
방법은 똑같습니다..
Obj로 링크해서 컴파일하면 되는데요..
벌써 14년전 일이라.. 자세한 방법은 가물가물하네요..
물론 12년 전까진 그렇게 써보기도 했지만..
Voice of Delphi, 류..
파슈칼 님이 쓰신 글 :
: 파스칼에서 그래픽함수를 사용한 프로그램을 만들었을때..
:
: BGI 파일도 같이 이써야 하자나요
:
: 씨에서는 BGI2OBJ 로.. OBJ로 바꾼담에 프로젝트에 포함시켰는데.
:
: 파스칼에서는 어떻게 하나요??
:
: 점 자세히 알려줘용~!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