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고기 님이 쓰신 글 :
: 질문있어요...
: 자막파일을 자체적으로 읽을수 있는 플레이어들이 많잖아요.
: 특히 Sasami 같은 플레이어요.
: 제가 필터는 구현을 했는데.......
: 자막을 오버레이 시키는 부분에서요...
: 자막파일(*.smi)파일을 어떻게 읽어오는지........
: *.smi 파일 보면 스크립트들이 있는데 그 스크립트를
: 읽어서 처리하는건가요 ??
: 또 파일을 읽어와서 화면에 어케 뿌려요 ??
: DirectShow 넘 어려워욤 ~~
: 암튼 자막처리 기법에 대한 의견이나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 제가 큰 맘 먹고 회사에서 딴 짓좀 해보려구요.
: 도와주실거죵~~~
: 좋은 하루 되시구 항상 즐겁게 코딩하시기리 바래요.
:
smplay1.3 - 1.5까지를 허접하게나마 C++builder로 만들어 봣음니다.
http://rainbow.kku.edu/~sparrow
이곳에 가시면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실수 있고요
http://cbuilder.zdns.net
이곳에 가시면 smplay 소스를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제가 자막을 오버레이 한것은 윈도우 API함수중에 투명레이어드 폼을 이용한것입니다.
근데 문제는 윈도우2000에서만 가능하다는거지요
사사미 같은 것은 다이렉트 드로우로 한건지 자세히는 모르겟음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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