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델파이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FreePascal/Lazarus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델마당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델파이 Q&A
Delphi Programming Q&A
[452] [답변] BABYGAME/델파이3.0에서 기존의 Component를 등
이정욱 [ ] 2316 읽음    1997-12-27 06:26
음.. 안녕하세요?
만약 가지고 계신 컴포넌트들이 소스까지 있는것이라면 가능합니다.
델파이1.0용을 3.0에 사용하시려면 약간의 수정이 필요하구요...
Unit들의 추가및 삭제만으로도 가능한것들이 많습니다.
델파이1.0과 32비트 델파이는 기본Unit이 다릅니다.

또 역시 델파이2.0용을 3.0에서 사용하시려면 운나쁘면 수정이 필요하구요...

한가지 중요한것은 위의방법도 소스가 없으면 불가능하다는 이야기죠...
DCU파일만 가지고는 않됩니다.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52 [답변] BABYGAME/델파이3.0에서 기존의 Component를 등 이정욱 2316 1997/12/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