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천리안 프로그래머 포럼 C++Builder 담당자 임펠리테리입니다.
저는 빌더 사용자라 확실한지는 몰게습니다만, 일단 제가 아는대로 답변을 드리죠.
빌더는 델파이와 화일단위까지 거의 동일하게 설계되었으니까, 충분히 참고가 되시리
라 생각되네요.
빌더에서 멀티미디어 관련 api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mmsystem.h 헤더를 인클루드해야
합니다. 이 헤더화일에 보면 말씀하신 sndPlaySound()와 매크로로 선언된 SND_ASYNC
등이 있습니다. 델파이에서는 C++에서 인클루드로 처리하는 것을 모두 USES로 처리
하더군요. 당연히 mmsystem.pas화일이 있을겁니다.
그럼 도움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독립문에서 임펠리테리였습니다.
(cbuilder, skyhi18, cbuilder@thrune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