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델파이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FreePascal/Lazarus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델마당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델파이 Q&A
Delphi Programming Q&A
[3954] [답변] BABYGAME/ [델파이] 퀴즈게임.. 수정안에 대해서
박지훈.임프 [cbuilder] 1183 읽음    1998-08-11 17:08
안녕하세요. 천리안 프로그래머 포럼 C++Builder 담당자 임펠리테리입니다.

원하시는 것은 비교적 간단하게 구현이 가능합니다. 먼저 폼에 타이머 컴퍼넌트를

하나 놓으시구요(시스템 탭에 있는 거죠), 일단 Enabled 속성을 false 로 해놓으시고

는 그 타이머의 온타이머 이벤트의 핸들러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내용은 시간이 다

지났을때 처리할 내용이겠죠. 그리고 타이머의 인터벌 속성을 원하시는 시간만큼

입력하시면 되는데, 1000분의 1초 단위니까 원하는 시간을 초단위로 1000을 곱하면

되겠죠. 그리고 문제를 보여준 직후에 타이머의 Enabled 속성을 true로 해주구요.

아참, 물론 온타이머에서 시간이 다 지났을 때의 처리를 해주신 후에는 Enalbled를

다시 false로 해줘야겠죠.

그럼, 도움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독립문에서 임펠리테리였습니다.

(cbuilder, skyhi18)



+ -

관련 글 리스트
3954 [답변] BABYGAME/ [델파이] 퀴즈게임.. 수정안에 대해서 박지훈.임프 1183 1998/08/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