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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74] Re:D3d Draw 와 DrawPrimitive 로 텍스쳐 그렸을때 상하반전되는 이유 ㅠㅠ
고수 [] 2096 읽음    2014-03-16 20:49
벡터를 만들었을때

x,y 좌표를 잘못설정했거나

u v 좌표를 잘못 설정할 가능성이 큽니다.

벡터에서 삼각형은 오른쪽으로 회전하게 향하게
좌표를 넣어야하고요.

uv 좌표를 x,y 에 따라서 마추어야 하지만
uv 좌표는 3d 의 x y 좌표와 다릅니다.
2D 게임을 만들때처럼 평면 x=0 y=0 형식으로 시작됩니다.

이건 여기서 기술할려만 끝도없고, 책을 참고 하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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