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맞춘다면,
type
PPaStruct = ^PaStruct;
PaStruct = ^TaStruct;
TaStruct = record
Prev: PaStruct;
Next: PaStruct;
end;
이러면 될듯...
kylix 님이 쓰신 글 :
: 단순포인터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포인터 다루는데 있어서 델파이도 C++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 포인터의 포인터는 델파이에서 쓸일이 별로 없어서 안 쓸뿐이지 지원을 안하지는 않습니다. Windows 유닛에 있는 PPVOID, PLPSTR 형이 포인터의 포인터형이라고 할 수가 있죠.
:
: type
: PaStruct = ^TaStruct;
: TaStruct = record
: Prev: PaStruct;
: Next: PaStruct;
: end;
:
: locke 님이 쓰신 글 :
: : 오브젝트 파스칼은 포인터도 단순포인터만 지원합니다.
: :
: : c++처럼 포인터 번지연산까지 완벽하게 지원이 되는건 pchar형밖에 없는걸로 아는데.. <- c++처럼 완벽한지는 모르겠음
: :
: : 포인터의 포인터는 문법적으로 델파이가 지원을 안하죠.
: :
: : 그 의미와 작용을 아신다면 그나마 비슷하게 구현을 하시는게...
: :
: : 제 말은 직역은 안되니.. 의역을 하시라는..
: :
: : -locke
: :
: : 괴짜다 님이 쓰신 글 :
: : : struct aStruct{
: : : aStruct* Prev;
: : : aStruct* Next;
: : : };
: : :
: : : aStruct** ppFirst = (aStruct**)0x0
: : :
: : : for(aStruct* pPlayer = *ppFirst; (int)pPlayer > 0; pPlayer = pPlayer->Next)
: : : {}
: : :
: : : 다른건 다 변환 했는데 포인터 부분해서 막히네요.
: : : 위에 코드들은 델파이로 어떻게 변환 하여야 하나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림니다.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