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양식이 이미 만들어진 원본 엑셀화일이 하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이 양식에 데이터를 작성하여 하나의 별도 엑셀화일을 작성합니다...
아래처럼 원본을 일단 작성할 화일이름으로 복사하고..
복사된 화일을 오픈해서 해당 서식에 자료를 기입하는 형식이죠...
그런데 이제 이거에 추가로 더해서 각 현장별로 시트를 구성해야 합니다...
그렇다 보니 처음시트양식 그대로 현장별로 새로운 시트들이 복사되어 해당 각 시트별로 데이터를 구성해야 하는데
시트복사를 못하겠네요...ㅜㅠ
엑셀매크로에는
Sheets("청구서양식#1").Select
Sheets("청구서양식#1").Copy After :=Sheets(1)
라고 간단히 나오기는 하는데 이것을 프로그램에 적용을 못하겠습니다...
자꾸 오류메세지가 나거나 엉뚱한 결과를 가져오거나 그럽니다...ㅜㅠ
위 사항을 어떻게 하면 제대로 적용할 수 있을지요...
if fileexists(m_ExFile2) then deletefile(pchar(m_ExFile2)) ;
copyfile(pchar(m_ExFile1),pchar(m_ExFile2),False) ;
XLApp := CreateOLEObject('Excel.Application');
XLApp.Visible := False;
XLApp.WorkBooks.Open(m_ExFile2);
XLApp.Sheets('청구서양식#1').Select;
XLApp.Sheets('청구서양식#1').Copy;
: 데이터 작업들....
위 두문장에서 무슨 문제가 있는듯 한데 제 실력이 딸려서 아직 그 원인을....ㅜㅠㅜㅠㅜㅠ
고수님들 꼭 해답을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