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정도의 목적에 후킹씩이나 쓰실 필요는 없고요. 후킹은 복잡하고도 문제를 많이 일으키는 최종적인 방법입니다.
FindWindowEx 함수만 쓰면 해당 Edit의 핸들을 찾아낼 수 있고, 그 핸들값으로부터 에디트에 입력된 텍스트를 읽어올 수 있습니다.
당장 이 게시판에서 FindWindowEx를 키워드로 검색해보시면 비슷한 예의 코드들이 많이 나온답니다.
아래 글이 아마도 필요로 하시는 것과 가장 비슷한 답일 것 같네요.
FindWindowEx를 여러번 반복해서 호출하는 이유는, Parent 구조에 따라 차례로 차일드 윈도우 핸들을 찾아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http://delphi.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del_qna&no=8110
만약 소스가 없어서 해당 에디트까지 들어가는 패어런트-차일드 구조를 찾아내기 어렵다면, 비주얼스튜디오에 포함된 Spy++ 같은 걸로 해당 에디트를 찍어보면 그 에디트부터 최상위 윈도우까지 패어런트들을 쭉 뽑아낼 수 있습니다.
그럼...
송희진 님이 쓰신 글 :
: 찾아보다가 너무 답답하고 급하여 조언을 듣고자 문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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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업체에 납품한 프로그램이 있는데 수정이 불가능 한 상태 입니다. 소스가 없기 때문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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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 만들고자 하면 추가 견적이 너무 들어가고 간단한 것을 수정 해달라는데 안해 줄수 없는 문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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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킹? 이라는 것을 찾아 보라는데; 후킹이 뭔지 잘 모르겠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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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빌더 프로그램이 실행 중일 때 그 Edit값이나 Edit의 속성만 가져 와서 보여 주기만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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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그 실행 중인 프로그램의 값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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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슨 방법이 있을까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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