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의 경우라면 블랜딩으로 Image1에 기초하여 원하는 부분을 추려내도록 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OnPixelCombine을 참고하셔요.
알파값으로도 가능하고 혹은 블랜딩 곱셈 연산으로도 가능합니다.
김현승 님이 쓰신 글 :
: 김도완 님이 쓰신 글 :
: : 김현승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너무너무나 더운 날입니다.....
: : :
: : : 날도 더운데 안되는게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 : :
: : : 이미지 레이어가 1, 2라고 있을때 1이 아래, 2가 위라고 가정을 합니다.
: : :
: : : 이때 2의 이미지가 1의 영역안에서만 보일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graphic32에서보면 canvas 사이즈에 맞게는 croping이라고 해서 그렇게 되던데 레이어가 추가된 상태에서는 그렇게 나오지 않아서 문의 드립니다.
: : :
: : : graphic32에서 가능한건지...아니면 그렇 일반적으론 어떻게 처리하는지 궁금합니다.
: : :
: : : 무더위에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 :
: : TBitmapLayer.Cropped 프로퍼티를 참고하셔요.
:
: 먼저 답변 감사드립니다.
:
: Cropped 에 대해서는 알고 있는 부분입니다.
: 그런데 그건 음....어찌 설명을 해야되는지...일단 맨 밑..바탕에 해당되는 사이즈에 대해서 Cropped 부분이 적용은 됩니다. 이 부분은 예제를 보고 알게되었습니다.
:
: 그런데 제가 말한 질문은 레이어를 추가한 상태에서 레이어 1위에 레이어2가 레이어 1의 범위에서만 보일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
: 음...혹시 알고 계시면...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