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void*를 이용해서 타입에 따라 byte 데이터를 만들어 사용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우선 이렇게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byte 동적배열을 만들어서 처리하려고 합니다.
인자(파라메터)로 아래와 같이 만들어서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C++ builder에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 소스가 파스칼이라 기존 작업을 예전 소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파스칼 문법 c++과 비교해서 설명한 책이 있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그런 책이 있으면 소개시켜 주세요.
그럼, 글 읽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거예요.
C++에서는 동적 배열을 만들면 delete로 삭제를 해야 합니다.
파스칼에서는 동적으로 만든것을 어떻게 삭제하는지요?
배열은 new, dispose를 사용하면 안된다고 파스칼 안내서에서 읽었습니다.
그리고 함수 선언을 할 때 인자값 초기화가 파스칼에서 가능한가요?
예를 들어
void __fastcall Test(Byte* bArray, int count = 10);
이렇게 말입니다.
void __fastcall TData::Test(Byte* bArray, int count)
{
bArray = new Byte[count];
for (int i=0; i<count; i++) {
bArray[i] = 0;
}
}
파스칼로
procedure TData.Test(bArray : Array of Byte; count : Integer);
var
i : Integer;
begin
SetLength(bArray, count);
for I:=0 to count do begin
bArray[i] := 0;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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