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한달 전 글이군요.
혹시나 다른 사람이 검색 할 수 있으니 제목을 다르게 씁니다.
(뭐 구조체 같은 경우는 그냥 C언어의 구조체를 따로 배우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type
PClientRecord = ^ClientRecord;
ClientRecord = record
UserId: string[100];
UserNick: string[100];
Error: integer;
end;
struct _ClientRecord
{
string UserId[100];
string UserNick[100];
int Error;
};
typedef struct _ClientRecord ClientRecord;
typedef struct _ClientRecord *PClientRecord;
제가 델파이를 실제 쓴 기간은 얼마 않되서 제대로 옮겨 진건지 모르겠지만 옮겨 보았습니다.
C++ Builder를 마지막으로 써 본 것이 반년 가까이 되 가는지라... 조금은 가물가물 한데요.
델파이의 string과 C++ 빌더의 AnsiString이 1:1로 매핑(?) 되는 거로 알고 있습니다.
델파이로 만든 DLL에서 string 형식으로 리턴 되는 함수의 값을 AnsiString형으로 받는다고 들은 기억이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