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은 루틴이 있습니다.
for i := 1 to LoadOutConstant.CountOfBogieTransport do
begin
cbGroup := TComboBox.Create(BogieTrnsGrid);
cbRect := BogieTrnsGrid.CellRect(3,i);
with cbGroup do
begin
Parent := BogieTrnsGrid;
Left := cbRect.Left;
Top := cbRect.Top;
Width := cbRect.Right - cbRect.Left;
Height := cbRect.Bottom - cbRect.Top;
ClientHeight := 100;
end; { with cbGroup }
BogieTrnsGrid.Objects[3,i] := cbGroup;
cbType := TComboBox.Create(BogieTrnsGrid);
cbRect := BogieTrnsGrid.CellRect(2,i);
with cbType do
begin
Parent := BogieTrnsGrid;
Left := cbRect.Left;
Top := cbRect.Top;
Width := cbRect.Right - cbRect.Left;
Height := cbRect.Bottom - cbRect.Top;
ClientHeight := 100;
end; { with cbType }
BogieTrnsGrid.Objects[2,i] := cbType;
end; { for i }
화면의 그리드 상에는 콤보 박스가 문제 없이 잘 올라 가는데
옆에 스크롤 바를 눌러서 아래로 내려가면 화면이 깨집니다.
먼가 방법이 있을 것 같은데.. 이것저것 다 해봐도 도통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기다립니다 ㅜ.ㅡ
그러니까, 한 화면 안에 들어가는 경우에는 아무런 문제도 일어나지 않지만
RowCount가 많아져서 스크롤이 생기는 경우에 콤보박스가 떠 있는 상태에서
스크롤을 위아래로 해보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미치겠군요 정말. ㅜ.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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