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더를 사용하다가 델파이의 컴파일 속도에 홀딱 반해 버려서 델파이로 넘어간 사람인데요.
혹시나 싶어서..
C++에 보면 클래스의 생성자와 소멸자를 이용해서
스택에 오브젝트 생성하면 스택 스코프 벗어날때 자동으로 소멸자가 호출되서 특정 작업을 자동화 시켜주는
솔류션이 있잖습니까?
boost의 scoped_ptr라든가...
요런거 써서 씨빌더에서는
socped_ptr<TDlgMain> main(new TDlgMain());
뭐 이런식으로 다이얼로그 선언해놓고 쓰면..
함수 벗어날때 자동으로 해제되고 해서 편하게 썼는데..
델파이에서는 이런 구문이 불가능해보이는데..
이런식으로 손쉽게 쓸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선언만 하면 해제는 자동으로~~
P.s 혹시나 싶어서 델파이의 그 오브젝트 하나 미리 생성해놓고 그 오브젝트 쓰는 기법이라든가.. 하는거 말고 필요한곳에서 특정 작업 자동화 시키고 싶어서 질문 올린거라는거 말씀드립니다. ^^; 혹시나 싶어서 그냥 오브젝트 하나 auto create되는거 갖다 쓰면 된다.. 이런 답변 올라오고 말까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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